
지금 당신의 삶을 기적으로 가득 채워줄
행복 마에스트로와의 만남!
"김수환 추기경님께선 빛viit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?"
"그분으로부터 오는 특별한 성총이겠지요.
중요한 것은 무엇을 믿느냐가 아니고 어떻게 믿느냐에 있지요."
-김수환 추기경과의 대화 중-
“빛viit을 받고 나니 지팡이 없이 걷는데도 아무 불편함이 없어요” -김대중 대통령
“빛viit을 대체의학의 한 분야로 저희 미국 주정부와 함께 연구해 주시길 간절히 희망합니다” - 미국 아칸소 주정부
“이 힘은 저희가 하는 기와는 차원이 다른 근원의 힘입니다“ -일본 최고 도사
“초자연적인 빛viit의 힘을 부처님의 힘, 불광이라고 부르면 어떨까요” - 자월스님
그리고
빛명상으로 희망차고 행복한 미래를 열어가는 우리 가족들과 아이들의 이야기!
책의 주인공 정광호는 지난 1986년 우주 근원의 빛viit을 만난 후 1994년 빛명상본부(사단법인 건강과 행복을 위한 빛명상)를 설립하여 지난 이십 여 년 간 국내외 수만 여명의 사람들에게 생명 근원의 에너지, 빛viit으로 건강과 행복, 진정한 삶의 의미를 되찾게 해주었다. <행복 마에스트로>는 그 경이로운 빛viit 이야기를 유영수 화백의 섬세한 필치로 그려낸 만화책이다.
평범한 일반인들에서부터 김대중 전 대통령, 김수환 추기경, 이어령 초대 문화부 장관, 강석진 전 GE Korea 회장 등 사회 저명인사에 이르기까지 사회 각계?각층,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빛viit을 만나게 된 인연과 감동적인 일화들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.
최첨단 과학기술의 발달로 우리는 기대 이상의 편리함과 혜택을 누리고 있지만 각종 성인병, 불임, 암, 우울증, 인터넷 게임 중독, 원인을 알 수 없는 고통 등 우리 심신은 치명적인 위협도 함께 받고 있다. 날이 갈수록 심해지는 우리 심신의 피폐함을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?
<행복 마에스트로> 정광호가 펼치는 빛viit의 파노라마를 따라가면 우주 근원의 힘, 빛viit을 통해서 우리 마음의 순수를 되찾고 삶의 진정한 행복에 이를 수 있다는 희망의 근거를 발견하게 된다. 다만 이 힘, 빛viit을 받아들이는 마음가짐에 따라 그 결과 또한 달라진다는 점이 무척 흥미롭다. 즉 감사와 겸손, 긍정의 마음이 빛viit의 기적을 만든다는 것이다. 인류 역사상 전무후무한 힘, 빛viit을 나누면서도 한 인간으로서 그가 우리에게 보여준 정직한 삶과 실천이 있었기에 빛viit의 경이로운 이야기가 더욱 아름답게 느껴진다.
<행복 마에스트로>에는 막연한 이론이나 관념이 아니라 현존의 빛viit을 현실에서 체험하고 이를 바탕으로 자신의 꿈을 이루고 삶의 흐름을 행복하게 바꾸어가길 바라는 간절한 염원이 담겨 있다. 어린 아이와 같은 본래의 순수한 마음을 되찾아 삶의 더 나은 변화와 행복을 찾는 현대인과 청소년들의 교양도서로 꼭 한번 읽어볼만한 책이다.
(교보문고 등 대형서점과 인터넷서점 판매중)